Not known Detail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여러가지의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는데 신규개통도 이에 해당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대행사들은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에 이력이 있다면 바로 한도 최고금액을 주지 않고 장기간 좋은이용이 있을때 평균적인 한도를 적용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미납을 하시면 불리한점이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소액결제정책미납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소액결제현금화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